티스토리 뷰

DraftSight를 2015, 2016, 2017, 2018 의 설치버전을 가지고 있으나

이번에 새로 다운받은 2018 은 물론 2017 까지도 자꾸만 풀리는 활성화 & 계속되는 이메일 활성화 요청 오류에 시달리고 있음.


 



DraftSight 2018 을 설치하고 제작사측에서 요구하는 이메일 인증(활성화 과정)을 거치고 나면

DraftSight 2018 이 꼭 한 번은 잘 실행됨,

하지만 두번째 실행때는 위 이미지에서처럼 또다시 이메일 인증(활성화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안내가.


혹시 관리자권한으로의 설치가 아니어서 그런가?


그래도 역시 증상은 똑같은.


계속되는 과정중에 그래도 얻은 수확은 하나 있었으니

인증관련 이메일이 오지 않는 증상의 해결은

아래의 방법으로하면 된다는

아마 레지스트리에서 키값을 삭제해 주어야 한다는 의미 같음.


https://blog.naver.com/websmanager/220983415300


그리고

또한

혹시나해서 가지고 있던 다른 설치버전들도 테스트해봤으나


 


다행히 2015, 2016 은 이런 오류 없이 한번에 인증완료 후 잘 실행되고 있음,

2017 이하 버전들인 2015, 2016 은 설치후 아래 포스팅의 내용처럼 추가 HotFix를 설치해줘야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함,

 


https://blog.naver.com/solko8305/220942703297






##### 내용추가 :


다음날 새벽 시간대 2017 버전을 다시 설치하며 이메일 인증(활성화 과정)을 해보니



어라

이번엔 정상적으로 실행,

여러번 실행을 반복해도 잘되며.



그렇다면 이게 아마 DraftSight 측 서버의 문제였던건가?


그런데 또한 이 알 수 없는 오류문구는 과연 무엇인가?

잠시후 프로그램을 재 실행해 보니 사라지긴 했다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